John_Hanlin

존 핸린(John Hanlin), PhD

존 핸린 박사는 이콜랩 의료, 물 그리고 공정처리 서비스(Healthcare, Water and Process Services)와 그 외의 부서에서 전략적인 공중보건 계획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기업 전반에서 공중보건 및 식품안전 분야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감염 예방 및 오염 통제에 대한 의견을 제공합니다.

  1. 전문성 및 혁신
  2. 전문가
  3. 식품안전 및 공중보건 전문가
  4. 존 핸린(John Hanlin)

More on John Hanlin, PhD

 

그는 냉방병, 인플루엔자 및 MERS-CoV를 중심으로 연구하고 있으며, 이콜랩 외부의 공중보건 및 식품안전 분야의 리더들과 많은 공동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정부 기관, 학계, 업계의 관련된 그룹들과 긴밀한 관계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2011년에 이콜랩에 합류한 핸린 박사는 식품 산업계에서 그 이전에 25년간 경험을 쌓았는데, Kellogg's, Supervalu, General Mills 등 식품 제조사와 리테일 회사에서 주요 식품안전 및 품질에 관련된 직책으로 일했습니다. 그는 식품안전 저장 시스템에 관한 특허를 가지고 있으며, 2009년에는 미국 하원 농업위원회에서 정책 입안자들에게 식품 공급 안전을 향상시키는 방법에 대하여 자문을 제공하였습니다.

핸린 박사는 식품안전 위원회에서 다양한 책임을 감당해 왔으며, 국내외의 학회에서 많은 연구 발표를 했습니다. 또한 식품안전과 공중보건에 관한 많은 논문과 책(부분 저작)을 발표하고 출판하였습니다. 최근의 연구 논문은 의료 환경에서 냉방병(legionnaires' disease)을 예방하는 것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핸린 박사는 감염 통제와 역학 전문가 협회(Association for Professionals in Infection Control and Epidemiology), 식품전문가협회(Institute of Food Technologists), 국제 식품보호협회( International Association for Food Protection)의 회원입니다.

핸린 박사는 스코틀랜드에 있는 에딘버러 대학교에서 생물학과 미생물학으로 학사 학위를, 템플 대학교에서 경영학 석사 학위를, 그리고 시라큐스 대학교에서 생물학과 미생물학 박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최근 웨비나
노로바이러스와 인플루엔자 바이러스의 위험을 줄이기 위한 전략
최근의 연구 발표
안심하고 신선한 채소와 과일을 공급하기: 식품안전 위험을 줄일 수 있는 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