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micals 14002


물 사용을 줄이는 공식

화학품 제조업체의 수익성은 운영 효율성과 긴밀한 연관성이 있으며 글로벌 선도 기업들은 환경적 지속가능성을 우선순위에 두고 있습니다. 북유럽에 소재한 한 화학 제조업체 고객사가 물 사용을 최적화하고 폐수 배출을 최소화할 새로운 방법을 찾기 위해 이콜랩에 도움을 신청했습니다.

지속가능성을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이 회사는 한 공장의 담수 소비량을 27% 감축하려는 목표를 세웠습니다. 대량의 물을 사용하는 현장의 냉각 시스템과 관련하여 냉각탑의 물 소비량을 줄일 수 있는 기회를 평가해줄 것을 신청했습니다. 우리는 냉각 시스템 오퍼레이션을 감사하고 고객과 협력하여 현장에서 수거되어 방출되는 폐수의 재활용 가능성을 조사하였습니다.

이콜랩은 전문성과 기술력을 토대로 고객사가 물 사용량과 총운영비용을 절감하도록 도왔습니다.

이콜랩 팀은 냉각 시스템에 보충수로 사용될 수 있도록 수질을 향상하는 데 필요한 절차를 찾아냈습니다. 우리는 3D TRASAR™ 냉각수 관리 프로그램을 포함한 계획을 수립해 부식, 스케일 형성 및 미생물 오염으로부터 시스템을 보호하기 위해 냉각수 화학과 미생물 처리의 제어와 최적화를 구현했습니다. 이콜랩 솔루션을 도입함으로써 이 공장은 폐수를 재활용하여 식수 사용량의 65%를 대체할 수 있었고 총운영비용을 획기적으로 절감했습니다.


관련 성공 사례

고객과의 협력을 통한 문제 해결.

이것은 캐러셀입니다. '다음' 및 '이전' 단추를 사용하여 탐색하거나 슬라이드 점을 사용하여 해당 슬라이드로 이동하세요.

이벤트를 찾을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