균형 찾기

Icon of a water droplet.

철강 생산 공정에서 물이 필수 요소인 것처럼, 철강 생산 업체가 가능한 한 물을 절약하고 재사용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추는 것도 필수 요소 입니다. 이콜랩의 철강 회사 고객이 물 사용 감소를 위한 이니셔티브와 관련해 물 균형 문제에 직면했을 때, 이콜랩은 고객사와 협력하여 그들의 문제를 해결하고 물 절약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물 사용을 줄이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이 공장은 4개의 비접촉 냉각수 시스템에서 주 공정 용수 시스템으로 배출된 블로우 다운(무기물이 끼지 않도록 냉각 장비에서 배수된 물) 전량을 재활용하여 연속 주조기와 압연기 냉각수로 공급하고 있었습니다. 그렇지만 비접촉 냉각수 사이클이 최적화되어 있지 않아서 과다한 블로우 다운이 공정 용수 시스템에 유입되어 물 균형 문제를 야기하고 있었습니다.

이콜랩의 최첨단 기술과 서비스를 활용해
물 균형과 물 절약을 위한 노력을 지원해
드립니다.

$125,000

이콜랩 팀은 물 시스템이 어떻게 가동되는지 이해하기 위해 감사를 실시하였으며, 그 결과 보충수 및 블로우 다운 밸브의 제어 불량으로 담수가 과도하게 보충수로 사용되고 있다는 사실을 확인했습니다. 그리고 기존의 처리 프로그램이 냉각탑에 과도한 부하를 주어 부식, 철 침전물 및 물 손실을 초래하고 있었습니다. 이콜랩 팀은 물의 화학 변화를 감지하고 필요한 시정 조치를 결정하기 위해 3D TRASAR™ 기술을 4개의 개방형 재순환 냉각 시스템에 설치했습니다. 이 솔루션은 이콜랩 글로벌 인텔리전스 센터의 지원과 함께 고객사의 균형 문제를 안정화하는 동시에 물 사용량을 감소하는 데 기여했습니다.

  • 연간 6천만 갤런 물 절약
  • 철강 1톤 당 물 소비량 30% 가까이 절감
  • 연간 $125,000의 비용 절감
전체 스토리 보기3D TRASAR 기술 더보기

관련 스토리

이 스토리를 보신 분들이 선택한 다른 스토리

이것은 캐러셀입니다. '다음' 및 '이전' 단추를 사용하여 탐색하거나 슬라이드 점을 사용하여 해당 슬라이드로 이동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