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자동차 도장 시설을
위한 혁신

Icon of chemical beakers.

점성 제거 문제

지난 10여년 간 자동차 산업은 기업의 사회책임 노력을 늘려왔습니다. 특히 천연자원과 관련 배출 및 폐기물의 소비량을 줄이는 데 필요한 지속가능성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다수 프로그램 및 절차가 수립됐습니다. 세척 및 폐기 작업을 돕고자 페인트 잔류물을 띄우거나 가라앉게 하기 위해 자동차 부스 유지보수 시 사용되는 페인트 점성 제거 시스템이 특별 관심 영역이었습니다.

수년간 페인트 점성 제거 시스템은 멜라민 포름알데히드로 처리했습니다. 하지만 포름알데히드의 잠재적 환경 영향에 관해 환경 의식을 지닌 제조사들의 우려가 커졌습니다. 당사 고객과의 긴밀하게 협력하여 당사는 환경적으로 더욱 안정적인 대안이 필요하다고 판단해 작업에 돌입했습니다.

당사는 지속가능성의 세 기둥, 즉 경제적, 환경적, 사회적 가치를 제공하는 수상 경력이 있는 프로그램을 개발했습니다.

99% 재생 가능한 자원

광범위한 연구와 엄격한 현장테스트를 통해 최초로 포름알데히드를 사용하지 않으면서 재생가능하며 완전히 생분해되는 APEX™ 페인트 박리 방지 기술을 개발했습니다. APEX 프로그램은 탁월한 성과를 제공하는 가운데 화학품 사용, 고형 폐기물, 물 사용 및 총운영비용을 절감합니다. Automotive News PACE Awards에서 수상한 것은 물론 무엇보다도 중요하게, 당사 고객들로부터 탁월한 혁신, 첨단 기술 및 비즈니스 성과를 인정받았습니다.

  • 재생 가능한 자원 99% 이상 함유, 유해 화학 물질이나 발암성 물질 불포함
  • 화학 물질 사용 80% 이상 감축
  • 폐기물 50% 이상 감축
모든 스토리 보기더 보기

관련 스토리

이 스토리를 보신 분들이 선택한 다른 스토리

이것은 캐러셀입니다. '다음' 및 '이전' 단추를 사용하여 탐색하거나 슬라이드 점을 사용하여 해당 슬라이드로 이동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