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서에 응답하다

솔루션 스토리
  1. 혹서에 응답하다
솔루션 스토리

2012년 7월, 미국 하이 플레인스 지역 주민들은 기후 관측이 시작된 1930년대 이후 가장 극심한 수준의 온도와 가뭄을 경험했습니다. 352,000여 주민의 전력 수요를 담당하는 현지 전력 공급업체는 105°(화씨)에 달하는 폭염으로 인해 전력 수요가 급증하는 것을 목격했습니다.

이 지역 발전소가 전기를 생산하려면 다량의 정화된 강물이 필요했습니다. 이 시급한 상황에서 발전소의 원수 정화기 문제로 인해 지역 주민들이 절실히 필요했던 전기 생산량을 제한해야할 위기에 처했습니다. 바로 이 떄, 이콜랩이 개입했습니다.

위기 사태 발생을 막기 위해 개발한 솔루션이 고객사에 장기적인 향상을 가져왔습니다.

연간 물 2억 9천만 갤런과 $29,000 절약

우리는 이 발전소의 엔지니어링 팀과 협업했습니다. 무기물 용해도와 부식도를 예측하는 우리의 정교한 컴퓨터 모델인 3D TRASAR™ 옵티마이저를 활용하여 해당 발전소가 냉각탑 농축 사이클을 안전하게 증가시키고 장비 훼손 위험 없이 발전소 가동에 필요한 물 사용량을 줄일 수 있다는 결론에 도달했습니다. 이 솔루션은 영구적인 해결책이 되고 있습니다. 이 발전소는 이 지역의 전기 수요가 폭증할 때도 충분한 에너지를 공급할 수 있게 되었으며 연간 강물 취수량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게 되었습니다.

  • 연간 물 취수량을 2억9천만 갤런이나 감축했으며 이는 일반 미국인 725,000가구가 하루에 사용하는 양과 동일한 수준입니다.
  • 연간 $29,000의 정화 비용을 절감했습니다.
모든 기사 보기상세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