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회사 소개
  2. 리더십
  3. 댄 슈메철(Dan Schmechel)
DanSchmechel_re_2013

대니얼 J. 슈메철(Daniel J. Schmechel)

댄 슈메철(Dan Schmechel)은 이콜랩 Inc. 최고 재무책임자(CFO) 겸 회계 담당자입니다.

이콜랩 Inc. 최고 재무책임자(CFO) 겸 회계 담당자인 댄 슈메철은 물, 위생, 에너지 테크놀로지 및 인간과 생명유지에 필요한 자원을 보호하는 서비스 분야의 세계적인 리더입니다.

이콜랩에서 서비스와 시스템 담당 수석 부사장, 이콜랩 글로벌 공급망 담당 임시 책임자, 유럽 및 중동과 아프리카 담당 수석 부사장 및 최고 변화 책임자, 수석 부사장 및 조정자, 부사장 및 회계 담당직 등을 역임했습니다. 슈메철 씨는 1995년에 보조회계(assistant treasurer)로 이콜랩에서의 근무를 시작했습니다.

이콜랩에 합류하기 전에는 Exxon Corporation에서 다양한 재무 관련 직책을 수행했는데, 직업 경력의 시작은 Amoco Production Company의 석유 지질학자로 일하는 것이었습니다.

슈메철 씨는 세인트폴 체임버 오케스트라의 이사로 일하고 있습니다. 이전에는 미네소타주 세인트폴의 전문 합창단인 Dale Warland Singers의 의장으로 일했으며, 미네소타의 비영리 단체들을 위한 경영 리소스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비영리 단체 경영 지원 프로젝트(Management Assistance Project for Nonprofits)의 의장으로 일했습니다. 슈메철 씨는 또한 기업 회계 연합회(Conference Board Council of Corporate Treasurers)의 회장으로도 일했습니다.

슈메철 씨는 예일 대학교에서 학사학위를 받았으며, 다트머스 컬리지의 턱(Tuck) 경영대학에서 경영학 석사 학위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