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전문성 및 혁신
  2. 전문가
  3. 물 전문가
  4. 메러디스 잉글런드(Meredith Englund)
메러디스 잉글런드(Meredith Englund)

메러디스 잉글런드(Meredith Englund)

Water Partnerships 부사장

메러디스 잉글런드는 Water Partnerships at Ecolab Inc.의 부사장입니다. 그녀는 다른 다국적 회사와 비정부 기구, 연대 및 혁신가들과의 협력을 이끌고 있으며, 이를 통해 글로벌 물 위기에 대한 사업체들의 대응 범위와 기후 변화와의 교차점을 측정하는 것을 돕고 있습니다.

메러디스 잉글런드에 대해 자세히 보기

Water partnerships의 부사장으로서 메러디스는 이콜랩을 대표하여 물탄력성리더십연합회(Leadership Committee of the Water Resilience Coalition)에 참여하고 있으며, 이 단체가 유엔 글로벌 컴팩트(UN Global Compact) 산하에서 설립되고 일을 시작하도록 도왔습니다. 그녀는 또한 Accenture와 파트너 관계를 맺고 세계경제포럼과 협력하는 Circulars Accelerator 자문위원회에서 이콜랩을 대표하고 있습니다. 현재의 직책 이전에는 이콜랩의 기업 연락담당자로 일하면서 Techstars and Cargill과 협력하여 Techstars Farm to Fork Accelerator 프로그램을 시작하였습니다. 이는 트윈시티 지역에 10개의 식품 테크 스타트업 회사들을 소개하고 그들에게 멘토쉽, 펀딩, 파트너십 기회를 제공하는 일이었습니다. 그녀는 미네소타대학교 칼슨 경영대학(MN Cup)의 에너지/클린 테크/물 분야의 평가단의 일원으로서, 스타트업 기업 및 기업가 커뮤니티와 계속 가까운 관계를 유지하고 멘토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메러디스는 이콜랩의 기관 부서에서 6년 동안 마케팅과 전략을 담당하며 북미 및 글로벌 지역의 식당, 호텔 숙박업, 시설관리 분야의 고객들을 담당했습니다.

메러디스는 이콜랩에서 일하기 전에 시카고에 위치한 McKinsey & Company에서 컨설팅 담당으로, 그리고 뉴욕 시티에 위치한 J. Walter Thompson에서 관리 담당으로 일했습니다. 컨설팅과 광고 분야에서 메러디스는 다양한 사업 분야와 성장 전략, 수용 능력 구축, 운영, 조직 설계, 브랜딩 및 마케팅 등 다양한 전문 분야를 경험했습니다. 그녀는 듀크대학교에서 컴퓨터 공학으로 학사 학위를 받았으며, 버지니아 대학교의 Darden 경영대학원에서 MBA를 취득하였습니다. 메러디스는 남편과 두 아이들과 함께 미네아폴리스에 거주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