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콜랩이 10만명 인구에게 충분한 물 확보

2018 지속가능성 보고서는 기업의 유의미한 변화 가속화에 기여하는 방법을 강조합니다.

2019년 7월 08일

미네소타 세인트폴--(비즈니스 와이어)물, 위생, 에너지기술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이콜랩은 환경 영향을 줄이고 비용을 절감하기 위해 전세계 주요 기업과 공고히 협력하면서 2018년도 기업 지속가능성 보고서인 Accelerating Meaningful Change를 발표했습니다. 제2018호 간행물은 이콜랩의 12호 연간 기업 지속가능성 보고서입니다.

이콜랩 회장 겸 CEO 더글러스 베이커는 "물을 절약하고 폐기물 및 온실 가스 배출량을 줄입니다. 이러한 ​​우선순위가 사업 성장 및 수익성과 함께 할 것이라는 인식이 점차 커지고 있습니다. 우리 사업 사명에 따라 모든 기업이 운영 및 지속 가능성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

이콜랩은 2018년 전세계에서 거의 300만개 기업과 협력했습니다.

  • 1880억 갤런 이상의 물을 절약하며 이는 65000만명에게 필요한 연간식수량과 같습니다. 이콜랩은 2030년도 목표인 물 300억 갤런 절약 목표를 달성하기에 앞장 서고 있습니다.
  • 19조 BTU 상당 에너지 절약
  • 24억 파운드의 온실 가스 배출 감량
  • 폐기물 5400만 파운드 감축

이콜랩 2018년 기업 지속가능성 보고서에 포함된 사례 연구는 다음과 같습니다.

  • 세계 최대 식량농업 회사인 Archer Daniels Midland Company(ADM)의 글로벌 운영 전반을 위한 수자원 관리 개선을 위한 지속가능 프로세스 개발. ADM은 3TRASAR™ 냉각 기술을 사용하여 매년 2.3억 갤런의 물을 절약합니다.
  • 소프트웨어 산업 및 물 안전 관리 분야 선두주자인 SAP의 수계 시스템에서 레지오넬라균의 위험을 최소화하고 연간 약 8백만 달러의 잠재 매출 손실을 방지합니다.
  • 브라질 최대 전기 회사 중 하나인 Energias do Brasil(EDP)의 운영에서 부식 및 거품 발생 문제를 줄이기 위해 이콜랩 Purate™ 기술을 사용하여 매년 189만 갤런의 물을 절약하고 연간 31600만 파운드의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줄입니다.

이콜랩은 사내 작업에서 2020년까지 물 인출량을 25%, 온실가스 배출량을 10% 줄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colab은 고객과의 협력과 자체 시설 내에서, 그리고 전세계 공동체에서의 수많은 헌신적인 프로젝트를 통해 유엔의 지속가능개발 목표를 지원하여 깨끗한 물과 공중 위생을 추진합니다. 이콜랩은 2030년까지 자체 운영 및 고객측 소비를 줄이면서 연간 3000억 갤런의 물 절약을 목표로 합니다. 이는 10억 명 정도의 사람들에게 한해 동안 필요한 식수 양과 같습니다.

이콜랩 2018년 기업 지속가능성 보고서는 GRI(글로벌 리포팅 이니셔티브)의 G4 핵심 지침에 따라 개발되었습니다. 보고서 요약 및 전체 GRI 지수는 www.ecolab.com/corporate-responsibility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콜랩
소개
3백만 고객이 신뢰하는 이콜랩(ECL)은 물, 위생, 에너지 테크놀로지 및 인간과 생명유지에 필수적인 자원을 보호하는 서비스 분야의 세계적인 리더입니다. 15십억 달러의 매출 실적과 49,000명의 직원을 보유하는 이콜랩은 세계 170개 이상의 국가에서 식품, 헬스케어, 에너지, 호텔 사업, 산업 시장 등에 종사하는 고객들에게 안전한 식품 제공, 깨끗한 환경 유지, 물과 에너지 사용 최적화, 운영 효율 향상을 위한 종합적인 솔루션과 현장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트위터 @ecolab, 페이스북 facebook.com/ecolab, 링크드인 Ecolab 또는 인스타그램 Ecolab Inc 친구가 되어주세요.

(ECL-C)

로만 블라호스키(Roman Blahoski)
651-250-4385
MediaRelations@Ecolab.com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