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지속가능성
  2. 2018 지속가능성 보고서
  3. 앞서가는 방법
  4. 중요 분야 투자
매년 수백만 갤론의 물을 절약하는

일리노이 클리어링

일리노이 클리어링에 있는 이콜랩 공장은 나노 기술과 LED 조명에서부터 스마트폰 화면과 금속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에 들어가는 물질인 콜로이드성 실리카 최대 생산지입니다. 그러나 콜로이드성 실리카 제조에는 물이 많이 들어갑니다. 클리어링 공장은 모든 이콜랩 제조시설에서 사용하는 총 물 사용량의 1/4을 소비하는 최대 소비 공장입니다.

클리어링 물 사용을 줄이는 방법 중 하나는 공정수를 재사용하는 것입니다. 그 결과, 톤당 물 사용을 줄이면서 콜로이드성 실리카 제조를 확대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클리어링은 콜로이드 공정에서 폐수를 취하여 재사용을 위해 처리하는 물 재생 시스템을 설치했습니다. 최대 용량으로 가동했을 때 공장 물 사용량을 최대 20%까지 줄일 것으로 예상합니다.

클리어링 시설은 오래된 공장도 신설 공장과 똑같이 스마트하게 물을 관리할 수 있음을 증명합니다. 2019년 클리어링 고객 경험 센터가 개설되면 고객들도 이러한 기술을 배울 수 있습니다.

풍력 발전 협약으로 이콜랩이
과거 온실가스
배출량 목표 초과 달성

텍사스

2018년 말에 이콜랩은 텍사스에 418메가와트 규모의 풍력 발전 단지를 건설중인 재생에너지 생산업체인 클리어웨이(Clearway)와 가상 전력 구매 계약(VPPA)을 체결했습니다. 2020년에 해당 시설이 개장하면 이콜랩은 1년에 27,000개 가정에 충분히 공급할 수 있을 정도의 용량인 100메가와트 발전에 참여하게 됩니다.

이 계약은 미국 이콜랩이 연간 사용하는 전기 사용량에 대해 100%를 담당할 것으로 예상하며 2020년까지 온실가스 배출 10% 감축이라는 이콜랩 목표를 두배 이상 상회해 25% 줄일 수 있습니다.

하루 취수량
85,000갤론 감축

루이지애나 개리빌

루이지애나주 게리빌에 있는 이콜랩 공장은 물량면에서 두 번째로 큰 제조시설로 물 사용량도 두 번째로 많습니다.

미시시피강에 위치한 이 시설은 강에서 하루 600,000 - 700,000갤런의 물을 취수합니다.

이 공장은 제조 공정에 사용하기 전에 모래 필터와 연속 역세척 기술을 사용하여 강물을 정화하고 미시시피 강으로 다시 배출합니다. 필터는 뛰어난 수질을 제공하지만 과거에는 이를 세척하기 위해 하루 100갤런의 물이 필요했습니다.

2018년에, 제조 공정 시작시 역세척수를 재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로써 공장 하루 취수량이 85,000 갤런 감소했습니다.

공장은 또한 펌프 사용을 줄여 화학 물질을 줄이고 전기도 절약합니다.

100% 재생가능 에너지 달성
에너지

유럽
올해 유럽 이콜랩 공장에 대상으로 야심에 찬 2020년 목표를 수립했습니다. 우리가 사용하는 에너지를 100%가 재생가능 에너지로 대체하는 것입니다. 현재 99.4% 정도 재생가능 방식으로 생산한 전기를 사용하면서 목표 달성이 초읽기에 들어갔습니다.

우리는 다음과 같이 실천했습니다. 지역 전반에 걸쳐 백열등을 LED 조명으로 바꾸고, 재생 에너지를 구입하며 태양광 패널을 설치하는 등 보다 에너지 효율적인 생산 장비에 투자했습니다.

이콜랩이 플라스틱 사용을 줄인 방법에 대해서는 2018 기업 지속가능성 보고서에서 확인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