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콜랩이 생명과학 및 주요 산업 시장에 빠르게 성장하는 고부가가치 분리 및 정제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적 선도 기업인 퓨로라이트(Purolite)를 인수합니다

이콜랩, 현금으로 약 $37억 지불

2021년 10월 28일,
Sun over the earth's horizon from space.

인수 하이라이트:

  • 강력한 전략적 적합성 - 생명과학 및 산업 시장의 핵심 고객을 위해 최종 제품 안전과 품질을 더욱 개선하며 매우 높은 마진의 제품 및 서비스 솔루션을 추가하는 새로운 주요 글로벌 성장 플랫폼입니다.
  • 성장하는 대규모 시장 - 전세계 약 $50억 규모의 유체 분리 및 정제 시장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성장 리더로서 바이오제약 부문에서는 두 자릿수 성장, 산업 부문에서는 높은 한 자리수 성장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 강력한 성장 역사와 매우 매력적인 마진의 장기 전망 기대 - 기존의 매우 성공적인 고성장, 고수익 생명과학 사업을 두 배로 늘리는 동시에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고 산업 분야에서 점진적인 기회를 창출합니다.
  • 고정 수익원을 가진 글로벌 리더 - 거의 $0.4B에 달하는 고급 이온 교환 수지 분야 글로벌 리더이며 고객 운영에 중요한 정화 솔루션용 소비 제품에 대해서는 약 95%의 수익을 냅니다. 일반적으로 생명과학 분야의 FDA 의약품 공급을 지원하는 반복 사업 모델입니다.
  • 획기적인 혁신 - mRNA 백신 생산 및 암 치료를 위한 단일클론항체 정제에서 탁월한 성능을 인정받은 독특한 분사 아가로스 수지 비드를 포함한 혁신 리더입니다.
  • 2022년에 손익분기점을 지나 2023년에는 주당 조정 이익으로 거의 $0.10에 달할 것으로 예상, 거래 상각액은 주당 약 $0.26로 예상합니다.

2021년 10월 28일 미네소타 세인트폴: 이콜랩은 솔루션 분리 및 정제용 첨단 이온교환수지 분야의 빠르게 성장하는 선도적인 글로벌 공급업체인 퓨로라이트를 인수하기로 계약했습니다. 이는 현재 이콜랩이 공급하는 제품을 잘 보완하며 생명과학 산업에서 안전한 고품질 의약품 생산과 바이오 의약품 정제에 매우 중요한 동력이 될 것입니다. 이 회사는 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 원자력, 식음료와 같은 중요 산업 시장에도 정제 및 분리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인수는 약 $37억에 달하는 현금 거래로 이루어집니다. 펜실베니아의 킹오브프러시아에 본사를 둔 퓨로라이트는 30개국 이상에서 사업을 운영하며 세계적으로 약 1,000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2021년 예상 매출은 약 $0.4B입니다.

퓨로라이트는 별도의 글로벌 사업부로 운영되며 전체 성과는 이콜랩 생명과학 부서에서 보고합니다.

거래는 규제 승인 및 기타 관례적인 마감 조건에 따라 2021년 4분기에 완료할 예정입니다. 다른 세부사항은 미발표입니다.

이콜랩 사장 겸 CEO인 크리스토프 벡(Christoph Beck)은 다음과 같이 논평했습니다. "퓨로라이트는 2021년에 $0.4B 규모 매출과 두 자릿수의 성장으로 매우 높은 마진과 함께 바이오제약 및 산업 정제 솔루션 분야에서 빠르게 성장하는 리더가 되었습니다. 이번 거래를 통해 이콜랩은 mRNA 백신 및 암 치료제용 단일클론항체 정제와 같은 고성장, 고수익 생명과학 사업에서 사업 기회를 크게 늘릴 것입니다. 깨끗하고 안전한 처리 분야에 대한 이콜랩의 최첨단 기능과 퓨로라이트의 혁신적인 수지 기술이 만나 고객의 최종 제품을 더 좋고 안전하며 건강하고 효과적으로 만드는 포괄적인 게임체인저 제품을 제공할 것입니다. 동시에 첨단 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의 연마, 원자력 분야 물 초정화, 식음료 분야 맛과 제품 품질 향상은 물론 EV 배터리용 리튬과 같은 최첨단 귀금속 추출, 수소 연료 전지 생산까지 향후 역량을 확장할 계획입니다.

"이는 생명과학 및 산업 시장 모두에서 두 자릿수 성장 전망을 가진 이콜랩에 또 다른 강력하고 인접한 글로벌 성장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혁신을 위한 새로운 기회를 열고 고객 판매 기회와 미래 M&A를 순환 구조를 구축합니다. 이 새로운 성장 플랫폼은 생명을 구하는 의약품, 고품질 식품, 첨단 기술 산업을 위한 초순수 관련 품질과 안전성을 더욱 향상하는 고급 정제 솔루션을 제공할 것입니다. 또한 물 재사용 및 재활용 제품을 더욱 개선하는 새로운 솔루션과 PFAS 개선 등 고객 환경 프로그램 개선을 위한 혁신적인 솔루션도 제공합니다.

"이콜랩은 또한 우리의 리더십 위치를 더욱 개선하고 이콜랩에 유입되어 지속적으로 강력한 주주 수익으로 돌아갈 퓨로라이트의 특별한 역량, 과학 전문성, 새로운 기능에 진심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한편 퓨로라이트의 CEO인 스티브 브로디(Steve Brodie)도 거래에 대해 언급하며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지난 40년 동안 충성도가 높고 고도로 숙련된 인력의 지원과 공헌으로 퓨로라이트는 업계 내에서 그리고 우리가 서비스하는 고객에 대해 역동적인 기업으로 성장했습니다. 퓨로라이트의 비전과 기업가 정신을 지원해 준 직원과 경영진에게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저와 퓨로라이트 가족은 이콜랩이 이러한 전통을 이어갈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우리는 퓨로라이트가 이콜랩에 힘을 더하고 이콜랩의 지도하에서 성장, 혁신, 품질에 대해 퓨로라이트의 목표를 이어갈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이콜랩은 기업 대차대조표상의 현금과 저비용 부채 중 약 $8억을 활용하여 현금으로 약 $37억을 지불할 것입니다. 거래 구성 결과로 추정 순현재가치 약 $300억의 세금 혜택을 실현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수익은 가중 평균 자본 비용보다 훨씬 높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것은 성장 시너지 인수이므로 이콜랩은 퓨로라이트 거래의 비용 시너지 실현은 크지 않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인수는 2022년 손익분기점을 지나 2023년에는 주당 조정 이익이 거의 $0.10로 증가하고 거래 상각액은 주당 약 $0.26가 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인수 후에도 이콜랩은 강력한 투자 등급 신용 등급을 유지할 것으로 기대하며 2023년에는 'A 등급' 평가 기준으로 돌아갈 계획입니다.

J.P. 모건은 거래와 관련하여 이콜랩 전문 재정 고문을 맡았으며 Baker McKenzie가 법률 고문으로 활동했습니다.

웹캐스트 상세

이콜랩은 동부표준시 기준 10월 29일 오전 8:30에 퓨로라이트 인수 발표를 검토하기 위해 라이브 웹캐스트를 개최합니다. 이콜랩 웹사이트 www.ecolab.com/investor에서 관련 프레젠테이션 슬라이드를 공개하는 웹캐스트는 일반 대중에게도 제공됩니다.

이콜랩
소개

이콜랩은 3백만이 넘는 고객 사업 현장에서 신뢰 받는 파트너인 이콜랩(ECL)은 물, 위생, 감염 예방 솔루션 분야 글로벌 리더입니다. 연매출 $120억, 고용 규모 44,000여 명의 규모를 갖춘 이콜랩은 전 세계 170여개 이상 국가에서 식품, 보건, 접객 및 산업 시장 고객들에게 식품 안전성 개선, 깨끗하고 안전한 환경 유지, 물 및 에너지 사용 최적화, 운영 효율성 및 지속가능성 개선을 위한 종합적 솔루션과 데이터 중심의 통찰적 정보, 개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www.ecolab.com

퓨로라이트 소개

퓨로라이트는 수지 기술 및 서비스 분야의 글로벌 리더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규제가 엄격한 산업에서 사용하는 초소형 비즈(beads) 제품을 개발 및 제조합니다. 바이오제약, 제약, 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 원자력과 같은 산업은 매우 특정한 원소와 화합물을 분리, 제거, 회수하는 솔루션이 관건입니다. 빠르게 성장하는 $30억 규모 생명과학 시장에서 퓨로라이트는 고객이 단일클론항체, 세포 및 유전자 요법, 만성 질환에 대한 면역학적 치료제, 코로나19 백신 등 고객이 고품질 의약품을 생산할 수 있도록 돕는 중요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대규모 기술 영업팀, 5개의 R&D 센터, 4개의 제조시설은 가장 복잡한 문제를 해결하는 첨단 맞춤형 솔루션 제공을 담당합니다.

미래 예측 정보 관련 주의사항

이 보도 자료에는 1995년 민간증권소송개혁법 규정 미래예측진술에 해당하는 미래 사건 및 미래에 대한 이콜랩의 의도, 신념, 기대, 예측과 관련된 특정 진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결과가 있을 것 같다", "~할 것으로 예상한다", "이어갈 것이다", "예상된다", "우리는 믿는다", "우리는 기대한다", "추정한다", "계획하다", "할 수 있다", " ~할 것이다," "의도하다", "계획한다", "믿는다", "목표로 삼다", "예측하다"(부정적이거나 그 변형 포함) 또는 유사한 용어는 일반적으로 미래 예측 진술로 규정하는 미래 계획, 행동, 사건에 대한 논의와 관련하여 사용되었습니다.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에는 퓨로라이트 인수의 이점, 예상 인수 완료 시점, 세제 혜택, 상각비, 수익, 매출 성장, 조정 주당 순이익, 신용 등급에 관한 진술도 포함되지만 이에 국한하지는 않습니다. 이 진술은 회사 경영진의 현재 기대치에 근거합니다. 실제 결과가 이 보도 자료에 포함된 미래 예측 진술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는 많은 위험과 불확실성이 있습니다. 이러한 위험 및 불확실성에는 (i) 인수에 필요한 규제 승인 또는 허가를 얻지 못할 수 있거나 필요한 규제 승인이 인수를 지연시키거나 이콜랩에 중대한 역효과를 줄 수 있는 조건이 부과될 수 있는 위험이 포함되어 이콜랩이 인수를 포기하도록 하는 경우, (ii) 인수 완료 조건이 충족되지 않을 위험, (iii) 인수 완료 전에 중대한 불리한 변경, 사건 또는 발생이 이콜랩 또는 퓨로라이트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이로써 인수가 지연되거나 이콜랩이 인수를 포기하게 될 수 있음, (iv) 이콜랩과 퓨로라이트 사업을 성공적으로 통합하는 데 발생할 수 있는 문제로 인해 연합 사업이 예상만큼 효과적이거나 효율적으로 운영되지 않을 수 있음, (v) 인수가 예상치 못한 비용, 예상치 못한 부채, 예상치 못한 지연을 포함할 가능성, (vi) 이콜랩의 신용 등급이 현재 예상하는 것과 달라질 수 있는 위험, (vii) 인수를 둘러싼 불확실성으로 인해 이콜랩 또는 퓨로라이트의 사업에게 생길 수 있는 위험, (viii) 퓨로라이트의 예상치 못한 운영 위험, (ix) 거래로 인한 중단이 고객, 직원, 공급업체와의 관계에 해를 끼칠 위험이 있습니다.

기타 알려지지 않았거나 예측할 수 없는 요인도 이콜랩, 퓨로라이트 및 결합 사업의 미래 결과, 성과 또는 성취도에 중대한 역효과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이콜랩에 적용할 수 있는 이러한 위험 및 기타 위험, 불확실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최근 양식 10-K의 항목 1A 및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한 기타 공개 문서를 참조하십시오. 이러한 위험, 불확실성, 가정 및 요인을 고려할 때 이 보도 자료에서 언급한 미래 예측 사안은 발생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작성된 날짜 현재 기준으로만 언급하는 미래 예측 진술에 지나치게 의존해서는 안 됨을 강조합니다. 이콜랩은 법률에서 요구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새로운 정보, 미래 사건 또는 기대치의 변화로 인해 미래 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할 의무를 지지 않으며 이를 명시적으로 부인합니다.

비GAAP 재무 정보

이 보도 자료에는 주당 조정 희석 이익을 포함하여 미국에서 일반적으로 인정되는 회계 원칙("GAAP")에 따라 계산되지 않은 재무 측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조치는 운영 결과에 대한 추가 정보로 제공합니다. 이콜랩은 이러한 비GAAP 측정을 내부적으로 사용하여 성과를 평가하고 인센티브 보상과 관련된 재무 및 운영상의 결정을 내립니다. 이콜랩은 이러한 조치를 발표함으로써 투자자에게 운영 결과에 대한 더 큰 투명성을 제공하고 이러한 조치가 기간별 결과 비교에 유용하다고 믿습니다.

주당 조정 희석 이익에 대한 비GAAP 조정 재무 측정에서는 특별(이득) 및 부과금 및 개별 세금 항목의 영향을 제외합니다. 이콜랩은 특별(이득) 및 부과금, 개별 세금 항목 및 운영 결과의 기간별 평가에 중대한 영향을 미칠 수 있고 과거 추세 및 미래 결과와 관련된 비용을 반드시 반영하지 않을 수 있다고 생각하는 특정 외부 요인에 항목을 포함합니다.

이러한 비GAAP 재무 측정은 GAAP를 따르지 않거나 GAAP를 대체하며 다른 기업에서 사용하는 비GAAP 측정과 다를 수 있습니다. 투자자는 이콜랩 사업을 평가할 때 어떤 단일 재정적 측정에 의존해서는 안 됩니다. 이콜랩은 투자자들이 이 보도 자료에 포함된 GAAP 조치와 함께 이러한 조치를 확인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콜랩은 조정 항목에 대한 의미 있고 정확한 계산 또는 추정을 제공할 수 없고 불합리한 노력 없이 정보를 사용할 수 없는 경우 미래 ​​지향적 기반(이 보고서에 포함된 추정 포함)에 대한 비GAAP 추정에 대한 조정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아직 발생하지 않았거나, 통제할 수 없거나 합리적으로 예측할 수 없는 다양한 항목의 시기와 금액을 예측하는 것이 본질적으로 어렵고 보고된 주당 순이익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주당 조정 이익과 가장 직접적으로 비교할 수 있는 미래 지향적인 GAAP 재무 지표이기 때문입니다. 같은 이유로, 이콜랩은 이용할 수 없는 정보의 잠재 중요성을 다룰 수 없습니다.

###

(ECL-A)

문의:

마이클 모나한(Michael Monahan)
+1 651 250 2809

앤드류 헤드버그(Andrew Hedberg)
+1 651 250 2185

2021년 10월 28일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