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Nalco Water 홈
  2. 브라질 발전소가 가뭄으로 변화를 맞다

브라질 발전소가 가믕으로 변화를 맞다

waterdropicon

인사이트

회사 시설이 폭우로 인해 반년 동안은 물이 넘치는 한편 다른 6개월 동안은 가뭄에 시달린다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보유한 물을 최대한 활용하고 깨끗한 상태 유지 방법을 모색하여 최적의 시스템 성능을 달성하고 물 부족시기와 관련된 비용을 줄이고자 할 것입니다.

Energias do Brasil(EDP)은 브라질 북동부에 있는 발전소로 이러한 상황에 직면했습니다. 솔루션: Purate™ 현장 이산화염소 생성
ecolabservicetruckicon

혁신

EDP 공장은 호수에 의존해 냉각 시스템을 운영합니다. 가뭄이 들어 호수 물이 적어지고 물 가격이 올라갈 때 해당 발전소는 물을 재사용하여 호수 양수량을 줄입니다. 발전소는 재순환주기를 평균 6-7회에서 최대 10회까지 증대하고자 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냉각 시스템 성능에 영향을 미치는 물에서 들어있는 미네랄 수준과 미생물 성장을 제어해야 했습니다.

또한 부식과 거품 문제가 있었으므로 이러한 우려를 해결하기 위해 다양한 처리 옵션을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러한 처치로는 냉각 시스템을 청결하게 유지할 수 없었습니다.

해당 발전소 냉각 시스템에 대한 수질 관리력을 확보하기 위해 이콜랩은 Purate 기술을 도입했습니다.Purate는 이전 솔루션보다 부식과 거품 문제를 효과적으로 처리하는 데가 소독 기능도 뛰어나므로 미생물 관리를 개선하고 화학 물질 소비도 줄입니다. Purate와 원격 데이터 모니터링 기능을 사용하여 발전소는 냉각탑 재순환주기를 최대 10회까지 늘릴 수 있었고, 배수 수질 기준을 충족하며 연중 건조 기간 동안 운영 효율성을 확보할 수 있었습니다. Purate는 또한 에너지 사용과 온실가스 배출량을 현저하게 감소시켰습니다.

이 제휴 결과로 이콜랩은 2017년과 2018년에 'EDP 올해의 우수 공급업체'에 선정되었습니다.
스토리 전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