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stle hero

네슬레 브라질 공장에 물과 에너지 절약을 위한 순환 솔루션 제공

waterdropicon

인사이트

세계 최대 식품음료 회사인 네슬레는 미래 세대를 위한 자원보존을 위해 다음과 같이 노력합니다.

  • 운영 전반에서 물 소비량 절감
  • 친환경적으로 관리되는 재생가능 자원 사용
  • 폐기물 제로 목표 달성

브라질 남동부에 위치한 네슬레 유제품 생산공장은 공급업체들에게 에너지 절감, 물 소비 및 CO2 배출 감소를 위한 개선 프로젝트를 개발하도록 촉구했습니다. 특히 이 공장은 분유 생산에서 발생한 응축수(COW)를 경제적으로 재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고 있었습니다. Nalco Water는 6개월 내에 친환경 절감책을 승인, 구현, 제공하겠다는 계획을 제안했습니다.

ecolabservicetruckicon

이노베이션

Nalco Water는 연구하고 응축수 회수(COW water recovery)의 잠재 용도를 파악하기 위해 물지도를 준비했습니다. 이어 COW 용수를 냉각탑 보충수로 사용하도록 권장하는 작업 계획이 이루어졌습니다.

이 솔루션에는 3D TRASAR™ 모니터링 및 제어기술과 함께 맞춤형 전처리 및 열회수 시스템을 개발하고 설치하는 새로운 접근 방식이 필요했습니다. 이로써 공장에 좋은 영향을 미쳐 물과 에너지 사용뿐 아니라 비용을 절감할 수 있었고 네슬레의 분명한 지속가능성 목표를 탄탄히 지원했습니다.

테크놀로지
냉각수용 3D TRASAR 기술

냉각수용 3D TRASAR 기술이 귀사의 운영에 어떤 도움을 드릴 수 있을 지 동영상을 통해 확인해 보세요.


Nestle eROI

영향력

대화식 eROI 카운터

이콜랩이 고객에게 제공하는 전체 지속가능 영향을 확인하려면 eROI 고객 영향 카운터를 확인하십시오. 대화식 eROI 카운터는 주요 이콜랩 기술을 통해 고객에게 돌아간 물, 에너지, 쓰레기, 공기 혜택을 추적합니다.



관련 성공 사례

이 스토리를 보신 분들이 선택한 다른 스토리:

이것은 캐러셀입니다. '다음' 및 '이전' 단추를 사용하여 탐색하거나 슬라이드 점을 사용하여 해당 슬라이드로 이동하세요.

관련 사례를 찾을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