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 물, 건강한 식품

foodicon

전 세계의 식량 공급보다 더 중요한 것은 없습니다. 그리고 더 우수한 솔루션을 찾기 위한 이콜랩의 욕구는 끝이 없습니다. 과일과 채소는 건강식품이지만 수백만 명을 식품 원인 질병에 걸리게 할 수 있는 식인성 병원균을 가지고 있을 수 있습니다.

이콜랩은 청과물을 건강하게 먹을 수 있도록 준비하는 더 나은 방법을 발견했습니다.

applesimage

Tsunami™ 100은 자체 개발한 항균 물 첨가제로, 식품의 신선도와 맛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대장균, 리스테리아, 살모넬라 병원균을 최대 99.9%까지 멸균합니다.*

병원균을 공격함과 동시에 Tsunami 100은 다른 비병원성 미생물이 초래하는 부패 효과를 통제함으로써 새로 수확하고 가공한 과일 및 채소의 품질을 향상합니다.**

여기에 가장 까다로운 음식으로 인한 질병 발생 위험 문제를 해결해 온 이콜랩의 입증된 경험이 합쳐지면 완벽한 식품 보호 레시피를 갖추게 됩니다.

해당 국가의 법규에 따르면 Tsunami™ 100은 기타 다른 종류의 식품에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 과일과 채소 공정수 속 대장균 O157:H7, 리스테리아 모노사이토게네스 및 살모넬라 엔테리카를 99.9% 멸균 효과.
** 공정수 및 생 과일/채소 및 가공 과일/채소 속 비공중보건 미생물을 초래하는 부패와 부식 통제.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세요.

관련 스토리

이 스토리를 보신 분들이 선택한 다른 스토리

이것은 캐러셀입니다. '다음' 및 '이전' 단추를 사용하여 탐색하거나 슬라이드 점을 사용하여 해당 슬라이드로 이동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