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C의 재생에너지 생산 및 지속가능한 운영

EDC의 재생에너지 생산 및 지속가능한 운영

380만 달러의 총 가치 전달

통찰

지열 발전은 지하 깊은 우물에서 뜨거운 물을 펌핑하여 증기를 생성하는 방식으로 지구 내부에 있는 용융된 열을 사용하여 전기를 만드는 지속가능하고 신뢰할 수 있는 재생에너지원입니다. 필리핀 소재 기업 Energy Development Corporation(EDC)은 세계 최대 수직형 지중열 기업이며 지열 탐사/활용/친환경 발전 분야에서 그 전문성을 입증해왔습니다. EDC는 운영을 최적화하면서도 환경발자국을 줄이기 위해 신기술을 활용하는 등 지속가능성 향상에 최선을 다합니다.

소속 사이트 중 한 곳에서 실리카와 황화철 광물 퇴적물로 인한 스케일과 부식으로 인해 오염이 발생했습니다. 조치가 없다면 EDC의 지열 생산량은 연간 65%나 줄어들 수 밖에 없었습니다. 운영 중단 위험성을 방지하기 위해 $20,000의 비용을 들여가면서 1년에 두 번 스케일을 수동으로 제거해야 했습니다.

geothermal power plant at night

조치

이콜랩의 물 및 프로세스 관리 담당 사업부인 날코워터는 플랜트의 스케일/부식 위험 예측용으로 개발된 디지털 모델링 도구, Geomizer™를 사용하여 실험실 시뮬레이션에 기반해 스케일 억제 프로그램을 구현했습니다. 날코워터 Geomizer™ 지열 스케일 모델링 도구는 황화철 분산 및 제어에도 도움이 되는 특허받은 실리카 억제제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실리카 축적을 줄였습니다.

screenshots from Ecolab geomizer software

결과

날코워터 처리 프로그램은 4개월 만에 스케일링을 연간 70% 감소시키는 결과를 냈으며 이로써 생산량 감소를 예방하는 데 크게 기여했습니다. 또한 가동 중지 시간을 줄이고 화학물 사용을 최소화하는 한편 기계적 파이프라인 청소 간격을 1년에 2번에서 2년에 1번으로 개선했습니다.

"EDC와 날코워터 그리고 이콜랩의 파트너십은 양측 모두의 역량을 강화하여 안전하고 꾸준한 지열 운영을 모색할 때 복잡하지만 가치 있는 과제를 지속적으로 해결할 수 있게 하는 시너지 효과가 있습니다."

Erlindo Angcoy, 전략적 기술 및 이노베이션 - 지하 그룹/지열 자원, EDC.

관련 솔루션

날코워터 Geomizer™ 모델링 소프트웨어

고객 성공 사례

고객과의 협력을 통한 문제 해결

이것은 캐러셀입니다. '다음' 및 '이전' 단추를 사용하여 탐색하거나 슬라이드 점을 사용하여 해당 슬라이드로 이동하세요.

관련 성공 사례를 찾을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