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지원
신중한 물 사용

Icon of a water droplet.

물은 이콜랩 고객사의 대부분 공정에서 필수 요소 입니다. 따라서 물 사용량 감소는 사업 성공에 기여하며 동시에 귀중한 수자원을 다른 곳에 쓸 수 있도록 보존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식음료 업계의 글로벌 선도기업인 한 고객사가 환경 지속가능성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엄격한 물 사용 목표를 설정하고 이콜랩에 도움을 신청했습니다.

작업에 사용되는 물 효율성을 생산 단위당 20%까지 향상시키려는 이 기업의 물 관련 목표는 수상 경력이 있는 수자원 관리 노력의 일환이었습니다. 이것이 이콜랩의 포괄적인 접근 방식이 실제로 효과를 낼 수 있는 부분입니다. 이콜랩은 고객이 공정수에서 소독, 컨베이어 최적화, 그리고 폐수 처리에 이르기까지 자사 오퍼레이션의 모든 영역을 최적화하는 데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이콜랩의 물 절약 솔루션은 고객의 물 사용 효율성 개선에 기여해 왔습니다.

45%

이콜랩은 고객이 다양한 공정 간의 복잡한 연결 고리를 식별하도록 지원하고 다운타임을 줄이고 물 소비량을 감소하고 공정 용량을 증가시키는 다양한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했습니다. 그 어떤 기업도 할 수 없는 일이지만 이콜랩이 매일 하고 있는 일입니다. 고객이 지속가능성 목표를 달성하게 되면 모두가 윈윈하게 됩니다.

  • 이콜랩의 건식 컨베이어 윤활제 Dryexx는 연간 662백만 리터의 물을 절약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 이콜랩의 Advantis clean-in-place 프로그램은 두 개의 물 집중적인 단계를 공정에서 제거하므로 CIP 물 사용량을 45% 줄입니다.
  • 이콜랩의 3D TRASAR 냉각수 기술은 한 공장에서만 담수 사용량을 연간 90백만 리터나 줄이는 데 기여했습니다.
스토리 전체 보기

관련 스토리

이 스토리를 보신 분들이 선택한 다른 스토리

이것은 캐러셀입니다. '다음' 및 '이전' 단추를 사용하여 탐색하거나 슬라이드 점을 사용하여 해당 슬라이드로 이동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