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riott Hero

메리어트: 2025년 및 미래를 위한 지속가능성 목표

인사이트

세계에서 가장 큰 호텔 운영 기업과 물, 위생, 에너지 기술 및 서비스 업계 글로벌 선도 기업 간의 공통점은 무엇일까요? 사람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공통 가치, 지속 가능성을 위한 헌신, 그리고 글로벌 리치 이러한 공통 원칙으로 Marriott와 이콜랩은 오랜 기간 제휴 관계를 유지해왔습니다.

"우리는 세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여행 관련 회사로 널리 알려지기 바라며, 선행을 주도하는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책임을 다하고자 합니다"라고 Marriott International의 지속 가능성 및 공급업체 다양성 담당 부사장 Denise Naguib는 말합니다. "이콜랩과 같은 솔루션 공급업체와의 협력은 우리의 지속 가능성 목표를 달성하고 고객에게 모범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Marriott는 자사의 6,500여 글로벌 부동산의 지속 가능성 및 사회적 영향과 관련하여 2025년까지 야심 찬 목표를 갖고 있으며, 이콜랩의 기술이 3가지 핵심 목표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 물 사용 집약도 15% 감소
  • 탄소 집약도 30% 감소
  • 매립 쓰레기 45% 감소

동시에, Marriott는 고객의 기대치를 충족하거나 초과하는 경험을 고객에게 제공해야 합니다. 접시, 리넨, 물의 경우, 최고 수준의 청결을 유지하고
운영 효율성과 지속 가능성을 견인하는 것이 과제입니다.

Marriott Logo
Ecolab truck

이노베이션

객실에서 주방, 세탁실, 냉각탑에 이르기까지 이콜랩의 솔루션은 호텔 고객이 메리어트호텔에 기대하는 품질을 훼손하지 않으면서 환경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기술 하이라이트:

지속적으로 우수한 결과물을 제공하고 리넨 수명을 연장하고 재세탁을 줄이고 물과 에너지를 절약하며 온실 가스 배출을 줄이는 Aquanomic™ 저온 세탁 프로그램.

물과 에너지를 절감하는 가운데 실시간 제어 및 냉각 시스템 최적화를 제공함으로써 고객 자산을 보호하는 데 도움을 주는 3D TRASAR™ 냉각수 기술. 이콜랩의 혁신적인 기술은 실시간 데이터를 사용하여 스케일링, 부식 및 미생물 오염에 앞서 발생하는 이상 요인을 감지하여 올바른 대응책을 파악하여 최적의 성과와 비용 절감을 제공합니다.

이 솔루션과 다른 다양한 솔루션은 Marriott International이 최고 수준의 고객 서비스 기준을 유지하고 물, 에너지, 탄소 배출 및 고체 폐기물을 크게 줄이는 효과를 가져왔으며, Marriott의 2025 지속 가능성 목표 달성에도 기여했습니다.

이 성공 사례 다운로드
eROI Icon

연간 절감

33억 4천

리터의 물

300만명

에너지

1억 1천 4백만

kWh의 에너지

공기

21,500톤

CO2e 감축

폐기물

2백만

파운드의 폐기물

"우리는 세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여행 관련 회사로 널리 알려지기 바라며, 선행을 주도하는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책임을 다하고자 합니다. 이콜랩과 같은 솔루션 공급업체와의 협력은 우리의 지속 가능성 목표를 달성하고 고객에게 모범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Denise Naguib, Marriott International의 지속 가능성 및 공급업체 다양성 담당 부사장

관련 성공 사례

이 스토리를 보신 분들이 선택한 다른 스토리:

이것은 캐러셀입니다. '다음' 및 '이전' 단추를 사용하여 탐색하거나 슬라이드 점을 사용하여 해당 슬라이드로 이동하세요.

사례를 찾을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