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트너십이 패키지 완성합니다

waterdropicon

인사이트

윤리적이며 책임감 있는 방식으로 생산되는 포장재에 대한 소비자 선호와 맞물린 온라인 쇼핑 및 배달 서비스의 증가는 포장 산업계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고품질 포장을 만드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도 중요해졌지만 동시에 제조업체는 환경 영향을 최소화해야 합니다.
ecolabservicetruckicon

혁신

그 두 가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세계 최대 제지포장 제조업가 오랜 파트너인 날코 워터 즉 이콜랩을 선택했습니다.

날코 워터는 전문 서비스와 공정 및 품질 개선에 중점을 두고 표백 및 세탁수 공정에서부터 자산 수명, 신뢰성, 품질 향상에 이르기까지 공정 최적화 및 지속가능성 비용 절감을 달성하는 데 기여해왔습니다.

2018년에 날코 워터는 미국의 한 기업이 터빈 콘덴서 물 사용 효율성을 향상할 수있는 가능성을 파악했습니다. 이 터빈은 전체 제지 공정의 핵심 부분으로 해당 공장의 거의 모든 전기를 생산합니다. 날코 워터는 터빈 컨덴서 효율성 증대를 위해 3D TRASAR™ 수질 관리 기술을 실시했습니다. 그 영향은 두 가지로 나타났습니다. 생산을 최적화하고 커다란 물절약 효과를 가져 왔습니다. 결과적으로 날코 워터는 1년에 13200만 갤런의 물을 절약할 수 있었습니다.
스토리 전체 보기

관련 스토리

이 스토리를 보신 분들이 선택한 다른 스토리

이것은 캐러셀입니다. '다음' 및 '이전' 단추를 사용하여 탐색하거나 슬라이드 점을 사용하여 해당 슬라이드로 이동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