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한 수자원 비용 알아보기:
산업 용수 솔루션 - 싱가포르 국제 물의 주간을 맞아

2019년 6월 16일
Singapore International Water Week (SIWW) Spotlight 2019 Conference

물이 부족한 세계에서 진정한 수자원 비용을 아는 것은 매우 중요하며 이는 지불 비용 이상의 효과를 갖습니다. 6월에 처음으로 열린 싱가포르 국제 물 주간(SIWW) 스포트라이트 2019 컨퍼런스는 산업 용수 솔루션에 중점을 두고 더 많은 기업이 산업 용수 솔루션의 기술적 생존 능력과 지속가능성을 위한 물 재활용 가치를 포용하도록 장려하는 방법을 모색했습니다.

이콜랩을 대표하여 비샬 샤르마(Vishal Sharma) 날코워터 아태지역 선임부사장 겸 총괄 매니저가 지역 및 국제 물 관련 기업 및 산업 최종 사용자 등으로 구성된 250명의 대표단과 함께하여 사업상 물 사용을 줄이고, 대체하며 재활용하는 데 도움이 되는 새로운 추세와 기술에 대한 토론을 이끌었습니다.

컨퍼런스 기간 핵심 고려사항은 비즈니스에 심각한 위험을 초래할 수 있는 심각한 물 부족 문제를 적극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기술을 활용하여 수질 관리 전략을 재조정하는 것이었습니다. 물 소비를 줄이는 기술에 대해 가시적인 투자 수익(ROI)을 얻을 수 없다는 인식으로 인해 많은 기업들이 수자원 위기를 감축하려는 노력에 적극 나서지 못하고 있습니다. 다른 말로, 물자원 비용에 대한 낮은 "인식"으로 인해 기업들은 수질 관리 기획에 즉각 투자해야 할 필요성을 느끼지 않습니다.

비샬은 물 가치 파악에 관한 패널 토론에서 "실제 물 부족 위기에 대한 이해 부족이 전체 수질 관리 조치를 간과하는 주된 원인"이라고 강조하면서 기업의 미래 대비를 위한 교육과 인식 강화, 지원 도구에 대한 사례를 발표했습니다.

전세계적인 물 관련 과제 해결에 앞장서야 하는 기업 입장을 인식하는 이콜랩은 혁신적인 Water Risk Monetizer 및 SMART WATER Navigator 도구를 통해 고객이 이 문제를 해결하고 나아가도록 돕습니다.

  • 이콜랩 Water Risk Monetizer는 무료 금융 모델링 도구로 각 기업이 물 위기를 평가하고 계량화하도록 도우며 기업은 이렇게 얻은 정보를 성장을 위한 비즈니스 의사 결정에 반영할 수 있습니다.
  • 기업의 물 사용량은 증가하지만 앞으로 물은 더욱 부족해져 비용이 올라갈 것이므로 운영 최적화가 필요합니다. 이콜랩 SMART WATER Navigator는 기업의 물 사용을 평가하고 지속가능한 성과를 이끄는 실질적 로드맵을 제공하는 온라인 평가 도구입니다

"...실제 물 부족 위기에 대한 이해 부족이 전체 수질 관리 조치를 간과하는 주된 원인입니다."


- 비샬 샤르마(Vishal Sharma)

날코워터 아태지역 선임부사장 겸 총괄 매니저

Singapore International Water Week (SIWW) Spotlight 2019 Conference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