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콜랩의 캘리포니아주 카슨 공장, 수자원 관리 리더 인증 획득

이콜랩의 캘리포니아주 카슨 공장, 수자원 관리 리더 인증 획득

수자원 관리 연합(AWS) 사례 연구

배경

캘리포니아주 카슨에 위치한 이콜랩 제조시설은 주로 수처리 화학 블렌드, 폴리머, 오일 블렌드, 안티몬, 종이 첨가제를 생산하는 블렌드 공장입니다. 남부 캘리포니아에 자리잡은 카슨 공장은 북부 캘리포니아와 콜로라도강에서 취수하는 California Water Service Company가 공급하는 물을 사용합니다. 다른 수원으로는 현지 지하수와 제조 공장 자체 재활용수 등이 있습니다. 이콜랩 카슨 공장은 그레이터 로스앤젤레스 카운티 수역 중 샌가브리엘 중유역에 위치합니다.

제조시설 전반에 걸쳐 전체적인 접근 방식으로 수자원 관리에 임하려는 노력의 일환으로 이콜랩은 2016년 카슨 공장에서 수자원 관리 연합(AWS) 국제 물 표준을 구현하기로 결정하고 2020년에 2.0 버전을 구현했습니다. 이 시설에서는 핵심 인증을 유지하기 위해 AWS 요구 사항의 최신 버전에 대한 구현을 계속해서 유지하고 있습니다.


상황

이콜랩 카슨 공장 팀은 2022년까지 제품 톤 당 물 사용량을 2018년도 기준 대비 13%까지 줄일 기회를 찾기 위해 시설을 평가했습니다. 해당 공장은 이전 개선 프로젝트를 기반으로 체적 유량계 설치, 세척수 프로그램 최적화, 조경수 절감, 현장 수질 안전 계획 검토 및 재실행, 건식 바닥 정책 구현에 집중했습니다.

타당성 조사를 실시한 후 솔루션의 물 절약 효과, 자본, 운영 비용을 표로 만들었습니다. 또한 공장의 물 위기를 이해하기 위해 이콜랩의Water Risk Monetizer도 활용했으며 절감 목표 달성을 위해 공장 전체에서 물 절약 프로젝트 구현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AWS 표준 5대 수자원 결과 중에 카슨 시설은 지속가능한 수질 균형, 좋은 수질 상태에 집중한 한편 안전한 물, 청결과 위행(WASH) 규범에 대한 집중을 강화할 것입니다.

annual savings infographic

지역 수역의 전반적인 상태 개선과 함께 이콜랩의 2030년 영향 목표 추진 차원에서 이콜랩 사업장이 있는 고위험 수역의 AWS 인증을 우선시했습니다.

AWS Certification Plant Imagery

평균 연간 물 감소량 419,000갤런(1580m3) - 위험 조정 비용 절감액 $11,100 USD 규모.

솔루션

다음 프로젝트는 시설의 물 균형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며 전체 물 사용 절감을 달성했습니다.

  • 보일러 급수 탱크, 역삼투 장치, 냉각탑, 탈이온수 시스템에 체적 유량계를 설치하여 현장 물 사용 상황 추적 강화 - 2021에 추가 유량계가 설치되었습니다.
  • 모든 공장 ​​직원의 물 절약 아이디어를 수집하는 아이디어 수집 시스템 구현 - 이로써 모든 직원이 물을 공유 자원으로 간주하도록 장려하고 월례 사업 점검회에서 물 절약 토론에 참여하도록 집단 행동 유도
  • 세척수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선하여 제조 제품 75%에 대한 첫 번째 헹굼물을 수집 및 재사용하여 연간 131,000갤런(496m3)의 물 절약
  • 조경용 물 75% 절감
  • 현장 물 안전 계획을 검토하고 재시행
  • 생산 일정을 최적화하여 배치간 유실을 최소화하여 물은 연간 약 13,000갤런(49m3) 절약하고 노동시간을 130시간 이상 단축
  • 충전 중 발생하는 세척량을 줄이기 위해 건식 바닥 정책을 수립해 매년 15,000(57m3)의 물 절약

다음과 같은 프로젝트가 진행 중입니다.

  • 증기 누출 파악 프로그램을 도입하여 물과 에너지 사용 절감을 위해 여러 개의 증기 펌프와 증기 트랩 교체 전문가 상담 및 평가 진행 중.
  • 조경 시 물 사용 추가 감소.

Ecolab's Carson, CA, Plant Location

성과

  • 긍정적인 물 영향 | 평균 연간 물 감소량 419,000갤런(1580 m3)으로 2018년 기준 대비 2022년 제품 톤당 물 사용량 3% 감소 실현.
  • 경제적 성과 | 연간 위험 조정 비용 평균 $11,100 USD 절감 효과. 
Graph showing water withdrawal and water intensity decreasing from 2018 to 2022

수자원 관리

공장 차원에서 공장 매니저가 전반적인 폐수 규정 준수 및 폐수 허가 준수를 담당하고 폐수 배출과 PH 모니터링에 대해 책임집니다. 유지보수 감독자는 폐수 검사, 폐수 배출, PH 모니터링을 담당합니다. 공장 관리자가 전반적인 폐수 규정 준수, 폐수 검사, 규정 업데이트, 폐수 배출, PH 모니터링에 대한 최종적인 책임을 담당합니다.

회사 차원에서는 지속가능성 부서가 회사 최고 사업부 및 부서 리더로 구성된 지속가능성 경영진 자문팀의 안내와 조언을 받습니다. 또한 이콜랩의 수자원 관리 직책글로벌 SHE 직책은 공개적으로 활동하며 물 관련 문제 및 규정 준수에 대한 헌신과 지침 역할을 수행합니다.  요청 시 현장 물 관련 규정 준수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2020년에 이콜랩은 UN 글로벌 콤팩트가 시행하는 CEO Water Mandate의 업계 주도 기획인 물 복원력 연합회(Water Resilience Coalition) 회원임을 발표했습니다. 연합회는 물 위기를 겪는 지역에서 종합적인 조치와 야심적이고 정량화 가능한 노력을 통해 전세계 담수원을 보존하고 물 문제를 기업 안건의 최고 수준으로 끌어올리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수자원 관리 과정

이콜랩 카슨 공장은 내부 운영 개선 외에도 수자원 관리 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카슨 공장과 관련 지역 이해당사자들이 함께 겪는 문제로는 기존 수원의 적설량 감소, 물 기반 시설 노후화, 도시의 물 유출, 지하수에 식염수 유입, 습지 및 생물종 손실로 인한 물 부족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공동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이콜랩은 유역의 다른 물 사용자와 협력합니다. 캘리포니아 시티오브인더스트리(COI)에있는 이콜랩 AWS 인증 공장이 대표적인 사례입니다.

공장 외부 지역 차원 수자원 관리 활동에는 집수 목표 조정 유지를 위해 수도 설비 기업인 Calwater와의 지속적인 협조가 있습니다. 이콜랩은 California Water Action Collaborative(CWAC)에 참여하며 South Coast 실무 그룹(CWAC 소속)의 일원이기도 합니다. 이콜랩 팀은 캘리포니아에서 공동의 물 문제와 노력에 보조를 맞추기 위해 월례 회의에 참가합니다. 이콜랩은 기업 보충 목표에 부합하는 지역에서 집단 행동 프로젝트를 적극적으로 모색하고 있습니다. 

이콜랩은 캘리포니아에서 집중적으로 수자원 정책을 옹호하는 워싱턴 D.C. 공공 정책 수자원 그룹의 일원입니다. 2022년에 이콜랩은 다양한 강연, AWS 웨비나를 통해 기업의 수질 관리 전략을 공유하고 다른 대규모 다국적 기업이 AWS에 가입하도록 장려하는 등 수자원관리협회의 글로벌 작업에 계속 참여하고 지원했습니다.


_

관련 성공 사례

이것은 캐러셀입니다. '다음' 및 '이전' 단추를 사용하여 탐색하거나 슬라이드 점을 사용하여 해당 슬라이드로 이동하세요.

관련 성공 사례를 찾을 수 없습니다.

스토리 전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