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인층을 위한 식품안전 강화

  1. 일본 노인층을 위한 식품안전 및 삶의 질 강화

연락처

연락처

이콜랩은 비교할 수 없는 전문성과 최첨단 기술을 통해 고객에게 최상의 결과와 최적화된 오퍼레이션을 제공합니다. 이콜랩이 어떻게 도와드릴 수 있는지 확인하시려면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연락처 정보

한국 이콜랩(Ecolab Korea Ltd)
서울시 송파구 법원로 대명타워 8층
우편번호 05836

전화: +82-1588-7595
팩스: +82 2 559 3633

고객님에 대해 알려주세요.
계시는 곳은 어디인가요?
어떻게 연락드릴까요?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데이터 보호정책에 대해이콜랩 개인정보보호방침에서 확인해 주십시오.

 

Long Term Care in Japan

노인 인구

유엔 세계인구고령화 2015 보고서 1에 따르면 4명 중 한 명은 2050년까지 인구의 30% 이상이 60세 이상인 국가에서 살게 됩니다. 세계적인 노령화 추세에 따라 노인을 위한 건강한 환경을 갖춘 장기 요양 시설에 대한 수요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노인 보건 센터에서 건강한 환경을 조성하는데 가장 큰 공헌을 한 것 중 하나는 안전한 음식의 이용 가능성을 보장하는 것입니다. 미국식품안전기관에 의하면 인구를 기준으로 볼 때, 유아와 어린이는 식품 원인 질병에 걸릴 가능성이 더 높지만 65세 이상 성인은 "식중독으로 인한 입원 및 사망 위험이 더 높다"고 합니다2. "요양원에 거주하는 노인들은 세균성 위장염으로 사망할 가능성이 일반 인구층보다 10배 더 높습니다."

이것은 세계 보건기구가 식품 원인 질병으로 인한 부담이 가장 크다고 보고한 동남아시아 지역에 특히 더 해당하는 문제입니다3. 전 세계적으로 노로바이러스는 선직국에서 심각한 수준으로 발병합니다. 일반적으로 식중독 또는 "위장 플루"로 알려진 이 바이러스는 구토, 설사, 극단적인 복통을 유발합니다. 일본 국립전염병연구소에 따르면 일본은 2016년에 10년 중 바이러스 감염이 최고 수준으로 발생했습니다4.

Long Term Care in Japan

가족 연계

1923년에 구축된 이콜랩 솔루션은 장기 요양 시설의 식품안전 기준 상향을 도와왔습니다. 이콜랩 통합 프로그램 방식은 기술, 서비스, 감사, 교육, 정보 및 실행형 보고체계를 활용하여 장기 요양 시설의 식품안전 및 위생 문제를 예방하고 해결합니다.

일본 이콜랩 기관 부서장인 구보타 다이스케는 건강한 장기 요양 환경 조성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구보타씨의 아버지는 집에서 요양하기 곤란해져 현재 요양원에서 지냅니다.

이제 이콜랩 장기 요양 솔루션의 중요성에 대해 더 잘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이콜랩은 식기세척, 세탁, 주거관리부터 주방의 식품안전에 이르기까지 장기 요양 시설만의 특별한 요구사항을 충족시키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구보타 다이스케, 이콜랩 부서장

Long Term Care in Japan

종합적인 접근방식

이콜랩 솔루션에는 직원 위생 관행을 개선하고 식품 처리, 준비, 제공에 필요한 장비를 위생처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제품과 다양한 표면 위생처리용 세제 및 세정제가 포함됩니다. 이콜랩 솔루션 포함 제품 예:

  • Nexa™ 손소독 시스템은 보편적으로 사용되는 손소독제, 항균 손세정비누, 손살균제를 친환경 보충형 용기에 포장해 제품 폐기물을 최대 90%까지 줄입니다.
  • 이콜랩 Aquanomic™ 세탁 프로그램은 순백의 청결하고 부드러우며 상쾌한 린넨을 제공함과 동시에 물과 에너지 소비를 최대 40%까지 줄입니다. 이콜랩 스마트워시 프로세스는 세탁 단계, 물 사용, 수온을 절감합니다.

이콜랩 식품안전 및 공중보건 담당 부사장인 루스 페트란(Ruth Petran) 박사가 말합니다. "이콜랩은 손으로 전염되는 감염의 약 80%를 집중 관리합니다. 시장 전반에 걸쳐 이콜랩 손위생 솔루션은 연간 340억개 손의 청결을 담당하여 감염 및 식인성 질병 확산 예방에 앞장섭니다. 이콜랩은 또한 식당 주방 청결유지를 도와 연간 450억 끼의 식사를 안전하게 제공할 수 있게 합니다.

스토리 전체 보기

이콜랩 장기 요양 솔루션

Our search returned no resul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