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브라질에서 유기농법으로 해충 제거

브라질에서 유기농법으로 해충 제거

waterdropicon

인사이트

브라질의 세계적인 식음료 고객사가 새로운 스낵 식품 제품을 위한 유기 인증을 추구하고 있었습니다. 이콜랩 방역은 해당 기업과 오랫동안 협력하면서 일주일에 3번 살충제 관리를 했습니다. 회사는 유기농 간식을 생산하기 위해 프로세스를 조정하고 유기농 인증 요건을 만족하는 해결책을 찾아야 했습니다.

기존 해충 처치 과정에서는 용액에 들어있는 물을 증발시키고 철저하게 세정하기 위해 각 방역 후 생산을 12시간 멈추어야 했습니다. 해당 공장은 자사 제품뿐만 아니라 운영 효율성과 수익성을 개선할 수있는 기회를 모색했습니다. 세 가지를 모두 달성한 새로운 솔루션으로 수익성이 30% 향상했습니다.
ecolabservicetruckicon

혁신

이콜랩 방역 부서 현장 서비스 전문가가 공장을 검사하고 구조 개선 및 위생 솔루션을 추천했습니다.

이콜랩의 시설 내부 작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 검사 횟수를 늘리고 페로몬 및 바닥 접착형 벌레 덫 확대 배치 이것으로 공장에 들어온 곤충을 재빨리 찾아 잡을 수 있었습니다.
  • 유기농 제품으로 전환 여기에는 멀구슬나무 종자에서 추출한 천연 농약인 멀구슬 기름, 작게 화석화한 조류로 만든 미세 분말인 규조토도 들어갑니다.

이콜랩은 또한 Global Large Fly(세계 대형 날곤충) 프로그램을 도입했습니다. 대형 날곤충 발생 근본 원인을 찾는 것에 집중하는 혁신적인 외부 접근법을 사용해 날곤충이 실내에 들어오기 전에 문제를 해결하여 대형 날곤충으로 발생하는 식품안전 위험을 줄였습니다. 여기에 핵심적인 역할을 한 것이 Stealth™ Fly Station으로 시설에 들어오려는 날곤충을 유인하는 반사 기기입니다.

고객은 신제품 라인에 대해 유기농 인증을 받았습니다. 또한 살충제 사용 후 중단 시간이 없어져 한달에 24시간 즉 1일분의 생산량이 늘었으며 생산성은 3.3% 증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