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ADM의 23억 갤론 물절약에 기여

ADM이 23억 갤론 물을 절약하는 데 기여

waterdropicon

인사이트

세계 최대 식품농업 회사인 아처 다니엘 미들랜드(ADM)는 해당 기업이 수많은 주요 글로벌 과제의 갈래길에 서있다는 것을 인식했습니다. 세계 인구는 증가하고 사람들은 더 부유 해지고 있습니다. 소득이 높을수록 식단이 바뀌고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시골에서 도시로 이주합니다. 그 결과 식량, 물, 에너지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진화하고 있습니다.


세계 먹거리 분야에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는 ADM은 기업 핵심 가치에 환경적 책임을 포함하며 이를 중시합니다. 유엔 지속가능발전목표에 발맞춰 해당 기업은 다음을 목표로 합니다.

  • 2019년까지 물 사용량 15% 감축
  • 2020년까지 에너지 사용량 15% 감축
  • 2020년까지 온실가스 배출량 15% 감축
ecolabservicetruckicon

혁신

ADM은 이콜랩과 협력하여 글로벌 사업장 전반에 걸쳐 물 관리 개선을 추진하는 지속가능한 프로세스를 개발했습니다.ADM은 2012년부터 두 조직의 강점을 활용하여 전세계에서 212개의 이콜랩 프로젝트를 시행했으며 이로써 운영 성과를 높이면서 에너지 및 물 사용량을 줄였습니다.


이러한 성공에는 기술과 자동화를 통해 제공하는 모범 사례가 매우 중요했습니다. 한 예로 전세계에 160개의 3D TRASAR™ 냉각수 기술 장치를 배치하는 것입니다. 3D TRASAR는 냉각 시스템을 실시간 모니터링하고 제어해 물 사용을 최적화합니다. 이 기술은 ADM이 공장 내 물 사용을 줄이고, 재사용과 재활용하는 데 도움을 주며 나아가 공정에 회색물(재활용된 물)을 사용하게 하여 지역 차원에서 물 탄력성을 증대시킵니다.


이콜랩과 제휴한 결과 ADM은 천연 자원을 보존하면서 보다 효율적인 운영이 가능해졌습니다. 이를 통해 운영 비용을 크게 절감하고 회사의 지속가능성 목표를 달성하는 데 일조했습니다.

세계 먹거리 분야에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는 ADM은 기업 핵심 가치에 환경적 책임을 포함하며 이를 중시합니다. 이콜랩과의 제휴를 통해 ADM은 물과 에너지 등 천연 자원을 보존하면서 운영 비용을 절감했습니다.
스토리 전체 보기
ADM case study eROI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