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퍼로니 공장, 더 낮은 온도에서 향상된 세척 성과 거둠

Icon of a pepperoni pizza.

상황

이콜랩 고객사 중 한 회사는 운영하고 있는 페퍼로니 공장에서 안전에 대한 우려가 있었습니다. 작업자들이 세척에 사용해야 하는 물이 뜨거웠습니다(145oF / 63oC). 직원들의 안전을 보장하기에는 너무 뜨거웠습니다. 이 고객은 더 낮은 온도에서 탁월한 세척 성능과 소독 완료 후 더 빨리 작업을 재개하기를 원했습니다.

이 공장의 총 절감액은 $10,460에 달했으며 연간 작업 시간은 260시간 증가했습니다.

Water droplet icon.

솔루션

공장 위생팀은 이콜랩과 협력하여 이 공장의 원재료 가공 구역에 Advantis FC 세척 프로그램을 개시했습니다. 이 공장은 정상적인 드라이 픽업, 사전 린스, 발포, 사후 린스 절차를 유지하고 EPA 인증 소독제를 사용하는 가운데 공정 전반에 걸쳐 더 낮은 온도의 물을 사용했습니다.

Thermometer icon.

결과

당사의 Advantis FC 프로그램을 사용해 페퍼로니 공장은 더 낮은 온도의 물을 사용하는 가운데 세척 성과를 향상했습니다. 이 공장은 다음을 포함한 여러 혜택을 얻었습니다.

  • 낮은 온도 물을 사용함에 따라 에너지 비용 절감
  • 균일한 공장 ATP 데이터
  • 알칼리성 제품에 염소 부스터 사용 배제

아울러 이 공장은 소독 후 룸 온도를 60o F (15o C)가 아닌 50o F (10o C) 에서 41o F (5o C)로 냉각함으로써 더 빨리 작업을 개시할 수 있게 돼 시간과 에너지 절감 효과를 얻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이 고객사가 아래와 같이 직원 안전을 개선했다는 것입니다.

  • 응결 감소/제거로 소독 시 다운타임 축소
  • 가시거리를 4ft에서 40ft로(1.2m에서 12m)로 확대하여 스프레이 사고 및 지게차 사고 발생 위험 감소 가능
  • 더 낮은 온도의 물을 사용함으로써 화상 위험 감소
Save $10,460 Per Year

실질적인 절감 효과 제공

이 고객은 하룻밤 1시간의 작업 시간 절약 효과(연간 260시간)를 얻었습니다. 공장의 원재료 가공 구역*에서 145oF (63oC) 대신 120oF (49oC)  까지만 가열하면서 얻은 에너지 절감 효과는 연간 $7,400에 달했습니다. 염소 부스터를 공정에서 제거함으로써 연간 $760의 절감 효과를 얻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 고객은 룸 온도를 50oF (10oC)에서 41oF (5oC)로 냉각함으로써 연간 $2,300의 에너지 절감 효과를 얻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이 페퍼로니 공장은 Advantis FC 프로그램을 활용함으로써 $10,460의 비용을 절감하고 연간 260시간의 생산 작업 시간 절약 효과를 얻었습니다.

*원재료 가공 구역은 공장의 1/3에 달함

스토리 전체 보기

관련 스토리

이 스토리를 보신 분들이 선택한 다른 스토리

이것은 캐러셀입니다. '다음' 및 '이전' 단추를 사용하여 탐색하거나 슬라이드 점을 사용하여 해당 슬라이드로 이동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