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세탁물의 가장 어려운 문제 해결

Four story building icon.

시장 조사 및 컨설팅 회사인 새티스팩션 매니지먼트 시스템(Satisfaction Management Systems)의 최근 조사에 따르면 숙박 산업 세탁 종사자들의 70%가 얼룩 제거를 가장 어려운 문제로 꼽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콜랩은 StainBlaster ™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고객의 시간과 돈을 절약할 수있게 도와 주어 숙박 손님을 만족시키는 훌륭한 결과를 얻게 되었습니다.

세탁할 때 지우기 힘든 얼룩을 잘 제거하고, 늘 깨끗하고, 하얗고, 소프트한 세탁 결과를 선사하기 위해, 이콜랩 팀은 StainBlaster™ 제품군을 강화했습니다. 세탁 업계에서 가장 까다롭고 보편적인 얼룩의 원인인 기름때, 기름, 잉크, 혈액, 립스틱, 인체 분비물, 음식류, 화장품, 야구장 진흙 및 자외선 차단제, 커피, 티, 와인, 과일 주스 및 곰팡이 및 녹과 철분 등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도록 특별히 제조된 자체 제품들을 StainBlaster 제품군에 추가했습니다.

이콜랩의 얼룩 제거 제품은 숙박업체 및 장기 간병 산업을 위해 개발한 당사의 포괄적인 세탁물 케어 솔루션의 일부분입니다.

Icon of cleaning spray bottle

일반적인 150객실 호텔의 경우, 일일 평균 세탁 비용은 $200 이상입니다. 150객실 호텔의 세탁물 관련 운영 비용은 연 평균 $75,000에 이르며, 이 가운데 약 25%가 리넨 교체 비용입니다. 얼룩을 효과적으로 제거함으로써 한 호텔 업체는 세탁물 오퍼레이션을 최적화하고 새 리넨 구매 비용 지출을 줄일 수 있습니다. 이콜랩의 StainBlaster 프로그램은 고객의 시간과 자금을 절약할 뿐만 아니라 게스트 만족 등급을 향상하고 호텔의 평판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 세탁 산업 내 세탁 전문가의 70%는 얼룩 제거를 가장 어려운 문제로 꼽고 있습니다.
  • 일반적인 150객실 호텔의 연 평균 리넨 교체 비용은 약 $18,750에 달합니다. 이는 전체 세탁물 관련 비용의 약 25%에 이릅니다.
모든 스토리 보기세탁 관련 스토리 더 보기

관련 스토리

이 스토리를 보신 분들이 선택한 다른 스토리

이것은 캐러셀입니다. '다음' 및 '이전' 단추를 사용하여 탐색하거나 슬라이드 점을 사용하여 해당 슬라이드로 이동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