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지업계
비용 절감

솔루션 스토리

펄프 및 제지 산업에서 생산 효율은 아주 중요합니다. 선도적인 글로벌 펄프 및 제지 기업이 공장에서의 실질적인 생산성 향상 및 그에 따른 비용 절감을 측정하도록 설계된 새로운 핵심 성과 지표를 도입하면서 이콜랩에 도움을 신청했습니다.

이콜랩은 제지 오퍼레이션의 전 영역을 검토하여 기계 효율성 향상, 기계 속도 증가, 시트 회분 함량 증가, 화학약품 비용 절감 및 시트 품질 향상 등 핵심성과지표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개선 영역을 식별했습니다. 이콜랩은 화학 약품 투입 위치와 제품 희석에 사용되는 청수의 양이 적절한 제품 분포에 필요한 충분한 믹싱 에너지를 제공하지 못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결과적으로 프로그램의 전반적인 비용 효율성은 낮았습니다.

PARETO 믹싱 기술은 시스템 성능을 개선하고, 섬유 회수율을 높이고, 물과 에너지 수요를 대폭 줄여 줍니다.

연간 $95,000

다행히도 이콜랩은 문제해결을 위해 제공할 솔루션이 있었습니다. 이콜랩은 습부 공정의 성능을 향상하기 위해 우리의 PARETO 믹싱 기술을 도입해 관련 화학 약품의 2차 희석에 정화된 백수를 사용할 수 있게 되었고 일관성 있게 정확한 희석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궁극적으로 이콜랩의 솔루션은 청수 수요를 줄이고 관련 비용을 절감했습니다.

  • 연간 25%의 화학 약품에 관련된 실질적인 비용을 절감했습니다.
  • 연간 10,170,545갤런의 물 절약
  • 화학 약품 및 물 비용 절감액 연간 $95,000 이상
모든 스토리 보기더 보기

관련 스토리

이 스토리를 보신 분들이 선택한 다른 스토리

이것은 캐러셀입니다. '다음' 및 '이전' 단추를 사용하여 탐색하거나 슬라이드 점을 사용하여 해당 슬라이드로 이동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