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undry Hero

상업용 세탁을 위한 큰 절약

인사이트

매년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만 6,500개 이상의 상업용 세탁 시설이 20십억 파운드 이상의 텍스타일을 세탁하기 위해 35십억 갤런 이상의 물과 500백만 입방미터 이상의 가스를 소비합니다. 이러한 시설에서는 물의 방출에 적용되는 엄격하고도 비용이 높은 규정을 준수해야만 합니다.

이것이 바로 호주와 뉴질랜드에서 업계를 선도하는 5대 섬유 서비스 그룹이 다음의 목표를 위해 이콜랩에 도움을 청한 이유입니다.

  • 물과 에너지의 소비량 감소
  • 환경 영향을 최소화
  • 세척 퀄리티 개선

이노베이션

이러한 목표를 성취하기 위해 이콜랩은 BlueOcean™, Aquabatch™, AquaDrain™ 필터 시스템으로 구성된 순환수 전략을 적용했습니다.

세척 프로세스의 전문성이 결합된 이 첨단 시스템은 세탁시설에서 물을 필터링하고 재활용하여 다시 사용하도록 도와줍니다. 이로 인해 담수의 필요가 감소되었으며, 보일러와 건조기의 가스 소비량이 줄어들었습니다. 또한 이콜랩은 신제품인 40C 초저온 세척 프로세스 OxyGuard™ 40를 공급하여 22개의 세탁시설에서 물과 에너지의 사용을 줄였습니다.

이로 인해 물은 얼마나 절약되었을까요? 22개의 세탁시설에서 4억 4천 6백만 갤런의 물이 절약되었는데, 이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상업용 세탁시설에서 사용하는 물의 양의 1.3%에 해당합니다. 이 지역에서 더 많은 상업용 세탁시설에 이러한 솔루션이 적용된다면 얼마나 큰 영향력을 미칠 수 있을지 생각해 보십시오.

Laundry eROI

관련 성공 사례

이 스토리를 보신 분들이 선택한 다른 스토리:

이것은 캐러셀입니다. '다음' 및 '이전' 단추를 사용하여 탐색하거나 슬라이드 점을 사용하여 해당 슬라이드로 이동하세요.

스토리 전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