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토프 벡(Christophe Beck)

크리스토프 벡(Christophe Beck)

크리스토프 벡은 이콜랩의 회장,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입니다.

 

 

크리스토프 벡은 인간과 생명에 필수적인 자원을 보호하는 물, 위생, 감염 예방 솔루션 및 서비스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이콜랩의 회장 및 사장 겸 CEO로서, 이콜랩 소속 47,000여 명의 직원이 세상을 더 깨끗하고 안전하며 보다 건강하게 만드는 데 기여하는 특수 전문성과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도록 이끕니다.
 
이콜랩은 40여 산업 분야, 약 300만 이상의 고객 현장에서 신뢰받는 파트너이며, 수많은 세계 유명 기업들이 원대한 지속가능성 약속을 이행하는 동시에 운영 성과, 제품 품질, 고객만족도, 수익 향상을 비롯한 실적을 개선하기 위해 이콜랩과 협력합니다.
 
크리스토프는 이콜랩이 사회에서 가장 시급한 물과 기후 문제를 해결하는 데 기여할 수 있는 특별한 위치에 있다고 믿습니다. "수자원 관리는 에너지 사용을 줄이고 넷제로 목표를 달성하는 데 중요하며 세계의 환경 문제 해결에도 중요합니다." 2021년만 보아도, 이콜랩은 고객이 360만 톤의 GHG 배출을 예방하고 7억 명의 연간 식수량에 해당하는 2150억 갤런의 물을 보존하도록 도왔습니다.
 
크리스토프는 2021년 1월에 이콜랩 사장 겸 CEO로, 2022년 5월에 회장으로 임명되었습니다. 그는 2007년에 이콜랩에 입사한 이후 글로벌 산업 그룹 담당 사장 및 COO, 부사장, 이콜랩 자회사인 날코워터 담당 부사장 및 사장, 국제 지역 담당 부사장과 사장 등 여러 고위 경영직을 역임했습니다. 또한 2011년에는 이콜랩이 인수한 날코의 합병을 주도한 바 있습니다.
 
크리스토프는 사려 깊고 능력 있는 리더로 널리 인정받고 있으며,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온 업적과 공헌을 인정받아 2006년에 세계경제포럼이 선정하는 젊은 세계 지도자(Young Global Leader)에 지명되었습니다.

스위스에서 태어났으며 스위스 국적과 미국 국적을 가지고 있는 그는 스위스연방공과대학(Swiss Federal Institute of Technology)에서 공학 석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현재 이 대학의 전략 자문 위원으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또한 세인트폴&미네소타 재단의 이사로도 활동 중입니다.
 
이전에는 유럽우주국(European Space Agency) 우주 왕복선 프로젝트에 참여한 바 있습니다. 아내와 사이에 두 자녀가 있으며 Minneapolis-St. Paul 트윈시티 근교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소셜미디어로 크리스토퍼 벡과 만나기:

크리스토프 벡이 나누는 이야기

CropHongKong
비즈니스를 위한 스마트 웨이 - 물 부족 탐색

이콜랩 회장 겸 COO인 크리스토퍼 벡이 세계물의날을 맞이하여 산업계가 보다 지속가능한 방식으로 물을 관리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의견을 나눕니다.

크리스토프 벡이 COVID-19 팬데믹 이후의 신뢰 재구축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POLITICO의 라이언 히스(Ryan Heath)와 함께한 세계전략포럼의 인터뷰에서 크리스토프 벡은 이콜랩이 글로벌 보건위생 위기 상황에서 어떻게 직원, 고객, 주주들과의 신뢰를 재구축하고 지원했는지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관련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