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회사 소개
  2. 리더십
  3. 크리스토프 벡(Christophe Beck)
크리스토프 벡(Christophe Beck)

크리스토프 벡(Christophe Beck)

크리스토프 벡은이콜랩(Ecolab Inc.)의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입니다.

 

 

크리스토프 벡(Christophe Beck)은 인간과 귀중한 자원을 보호하며 물, 위생, 감염 예방 솔루션 및 서비스 분야의 글로벌 선도 기업인 이콜랩의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입니다.
 
2021년 1월 1일에 사장 및 최고경영자로 취임하기 전에, 그는 이콜랩의 사장 겸 최고 운영책임자로 재직했습니다.
 
크리스토프 벡은 이콜랩에서 글로벌 산업 그룹 담당 부사장 및 사장, 자회사인 Nalco Water의 부사장 및 사장, 국제 지역 담당 부사장 및 사장을 포함한 여러 중역 직책으로 일했습니다. 
 
국제 지역 사업을 맡기 전에는 Global Integration의 부사장과 사장으로 일하며 이콜랩의 Nalco 인수(2011년) 이후의 합병 업무를 감독하였습니다. 그리고 그 이전에는 이콜랩에서 기관 부문(Institutional Sector) 부사장, 북미 지역 단체급식(Institutional Foodservice) 부문 선임부사장(SVP) 및 총괄 매니저, 기업 마케팅 및 전략 담당 선임부사장(SVP)으로 일했습니다.
 
그는 2007년 이콜랩에 합류하기 전에 16년간 Nestlé의 고위 임원으로 일하면서 여러 주요 사업분야를 이끌었습니다. 그는 직업 경력 초반에는 유럽우주기구(European Space Agency)의 우주왕복선 프로젝트에 참여한 바도 있습니다.
 
2006년, 벡 씨는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한 노력과 업적을 인정받아 세계경제포럼의 차세대 글로벌 리더 후보에 올랐습니다.
 
벡 씨는 스위스연방공과대학(Swiss Federal Institute of Technology)에서 공학으로 석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현재 이 대학의 전략 자문 위원도 맡고 있습니다. 그리고 또한 세인트 폴 & 미네소타 재단의 이사로도 일하고 있습니다.
 

소셜미디어로 크리스토퍼 벡과 만나기:

크리스토프 벡이 나누는 이야기

CropHongKong
비즈니스를 위한 스마트 웨이 - 물 부족 탐색

이콜랩 회장 겸 COO인 크리스토퍼 벡이 세계물의날을 맞이하여 산업계가 보다 지속가능한 방식으로 물을 관리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의견을 나눕니다.

크리스토프 벡이 COVID-19 팬데믹 이후의 신뢰 재구축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POLITICO의 라이언 히스(Ryan Heath)와 함께한 세계전략포럼의 인터뷰에서 크리스토프 벡은 이콜랩이 글로벌 보건위생 위기 상황에서 어떻게 직원, 고객, 주주들과의 신뢰를 재구축하고 지원했는지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관련 전망